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장덕초 학부모 배구동아리, 물병 커버·마스크 스트랩 전달
  • 호남매일
  • 등록 2020-10-15 00:00:00
기사수정
  • 1학년 물병 커버·6학년 마스크 스트랩



장덕초 학부모 배구동아리가 14일 1학년 학생들에게 ‘물병 커버’를, 6학년 학생들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전달했다.



장덕초 학부모 배구동아리는 마스크 분실 방지를 위해 ‘마스크 스크랩’을, 깨끗하게 물병을 관리할 수 있도록 ‘물병 커버’를 직접 제작했다. 학부모들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최소한의 인원으로 팀을 구성해 순차적으로 제작에 참여했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을 위한 선물 제작 활동을 통해 교육공동체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 학생들은 학부모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을 통해 정서적 안정감을 가질 수 있었다.



장덕초 1학년 한 학생은 “우리 학교는 전교생이 개인 물병을 사용하고 있는데 ‘물병 커버’를 사용하면 물병 표면에 이슬이 맺히거나 오염을 막을 수 있다”며 “엄마들이 우리들을 위해 예쁜 ‘물병 커버’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장덕초 6학년 한 학생은 “학부모님께서 만들어 주신 ‘마스크 스트랩’ 덕분에 마스크분실 우려가 줄었고, 벗을 때도 주머니에 구겨 넣을 필요 없어 마스크를 편리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학부모님들께 감사하고,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즐겁게 학교생활을 하겠다”고 말했다.



장덕초 정종문 교장은 “코로나 블루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학부모 배구동아리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에 감사하다”며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도기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