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랜선으로 건강하게 즐기는 건강나누리 캠프
  • 호남매일
  • 등록 2020-10-16 00:00:00
기사수정
  • 무등산국립공원 비대면 건강나누리 캠프 참가자 모집


국립공원공단 무등산국립공원동부사무소는 아토피, 천식, 알레르기 비염 등 어린이 환경성질환의 예방 및 치유를 목적으로 하는 '무등산국립공원 건강나누리 캠프'를 10월 중순부터 11월 말까지 총 11회 비대면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건강나누리 캠프는 환경부의 지원으로 전남권 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 지역의료기관과 협업으로 대면 프로그램으로 운영하여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화상시스템을 활용한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전환하여 운영한다.



비대면 건강나누리 캠프는 환경성질환 관련 동영상 강의, 무등산국립공원 라이브 자연해설프로그램, 코세척제·손세정제 등 체험키트 만들기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모집은 선착순이며, 30명 이상 단체 참가자는 일정 협의도 가능하다.



건강나누리 캠프 참가비용은 전액 무료이며, 환경성질환 아동 가족, 환경성질환에 관심이 있는 학교 및 보육시설·단체 등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무등산국립공원동부사무소(061-371-1187)로 문의하면 된다.



강창구 무등산국립공원동부사무소 탐방시설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프로그램 진행으로 인한 아쉬움이 크지만, 비대면 건강나누리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성 질환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예방관리법을 배우며 가족건강을 지키고 코로나19도 슬기롭게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동주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