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나주교육지원청 '행복한 학교 안전한 사회 우리같이 만들어요'
  • 호남매일
  • 등록 2021-03-17 00:00:00
기사수정
  • 유관기관 합동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길)은 16일 빛가람초등학교 정문 일원에서 나주경찰서, 빛가람초등학교와 합동으로 2021학년도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학기를 맞이해 학교폭력과 교통사고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 유관기관과 함께 실천하는 캠페인 전개로 학교폭력 예방과 교통안전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침 8시 20분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맞춰 나주교육지원청 김영길 교육장을 비롯해 교육지원과와 학교지원센터, 나주경찰서, 빛가람초등학교 관계자 및 6학년 학생회장단 등 30여 명의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학생들이 함께 피켓과 현수막 등을 활용해 '보행중에 스마트폰 안하기', '어린이 보호구역 주·정차 안돼요!', '멈추고, 살피고, 확인하고 건너요!'등 교통안전과 '학교폭력 zero'등 학교폭력 예방 홍보 캠페인을 펼쳤으며, 학생들에게 방역 마스크를 배부하면서 철저한 코로나19 예방 방역 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캠페인 후에 나주교육지원청은 지역안전지수 향상을 위한 안전문화운동을 추진하고 있는 나주시로부터 지난 2월 23일 전달받은 등·하교길 학교주변 차량으로부터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어린이 가방 안전커버를 빛가람초등학교에 전달했다.



김영길 교육장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교통안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교통안전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주=서철훈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