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광양교육청, 학원·교습소 코로나19 방역 강화 방안 마련
  • 호남매일
  • 등록 2021-04-28 00:00:00
기사수정
  •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민·관 공동 대응


광양교육지원청은 광양시 학원연합회 관계자와 지난 26일 간담회를 갖고 광양지역 학원과 교습소에 대한 코로나19 방역 관리 강화 방안을 마련해 추진하기로 했다.



이날 광양교육지원청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최근 들어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이 지속되고 다양한 경로를 통해 학교와 학원에서 집단감염이 발생해 보다 엄중한 대응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확진자 발생시 신속히 상황을 보고하는 등 학원 방역조치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광양시 학원연합회 서재민 회장은 “광양관내 학원에 자율 방역단을 운영하는 등 학원 관계자의 자율적 참여를 유도해 코로나19 예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방역수칙을 적극 안내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자 광양교육장은 “힘든 상황에서도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방역 활동에 협조해 주심을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전국적인 집단감염 사례 증가에 따라 학원 스스로 코로나19 방역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고 자율적으로 기본적인 방역수칙을 준수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교육청은 지난 21일부터 5월 11일까지 3주간 학교·학원 대상 집중방역주간에 정부 합동 학원 현장점검반을 운영하는 등 학원·교습소에 대한 지속적인 코로나19 방역 지도·점검을 해나갈 예정이다.



/광양=조순익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