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빛본부 '예체능 꿈나무 육성'…영광FC에 버스 지원
  • 호남매일
  • 등록 2021-06-24 00:00:00
기사수정
  • 버스 기증으로 대회 이동편의·안전성 향상 기대

22일 한국수력원자력㈜ 한빛원자력본부는 영광지역 예체능 꿈나무 육성을 위해 영광FC에 버스를 지원했다. (사진=한빛본부 제공) 2021.06.23.



한국수력원자력㈜ 한빛원자력본부가 사업장 주변 예체능 꿈나무 육성을 위해 통 큰 지원을 했다.



한빛원자력본부는 전날 영광FC(Football Club) 중등부에 2억원 상당의 전용 버스 1대를 기증 방식으로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버스 지원은 영광FC 중등부 축구 꿈나무들이 전국대회, 주말리그전, 전지훈련 참가 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이동 편의 제공을 통해 최상의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뤄졌다.



차량을 전달받은 영광FC 구단주 김준성 영광군수는 "중등부 선수들을 위해 버스를 지원해 준 한빛본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축구부 학생들이 지원에 힘입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버스 전달식에서 영광FC는 한빛본부에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학웅 한빛본부 대외협력처장은 "한빛본부는 지역 주민의 신뢰와 지지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기업"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빛본부는 영광FC 중등부 차량 지원 외에도 영광지역 예체능 꿈나무 육성을 위해 장학금 수여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영광=서종민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