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남해안권발효식품센터, 발효식품 예비창업자 집중 교육과정 개강
  • 호남매일
  • 등록 2023-05-31 00:00:00
기사수정


(재)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는 발효식품 관련 사업 도약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 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발효 아카데미 예비창업자 과정을 개강했다.


예비창업 교육은 식품위생법, HACCP 인증 절차 등 창업과 관련한 실제적인 내용 중심으로 운영되며, 예비창업자를 위한 경영 노하우, 마케팅 전략 등 경영 애로 해소를 위한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지난 25일부터 예비창업자 20명을 대상으로 6주간의 강도 높고 밀도 있는 교육을 통해 지역 상권과 상생하는 경쟁력 있는 예비창업자를 키워내는 것이 핵심이다. 창업 후에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해결방법을 함께 찾고 정보공유를 위해 수료생 네트워크를 운영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창업자 과정으로 확대 운영하여 더 많은 발효식품 예비창업자와 창업자들에게 마케팅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이용한 홍보 등 경영 컨설팅을 제공해 경쟁력과 자생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실전 위주의 강의를 진행해 사업 성공을 지원할 계획이다.


(재)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 관계자는 “지금까지 운영해 오던 교육과정과 차별화해 실질적이고 실무중심의 다양한 학습 과정을 운영함으로써 발효식품 관련 창업 영역 확대와 전문가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순천=조순익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