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목포에 개그맨들이 떴다…'개그쇼-개그쟁이' 기획 공연
  • 호남매일
  • 등록 2023-06-28 00:00:00
기사수정
  • KBS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들 출연


목포시는 오는 7월 22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두차례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개그쇼-개그쟁이\' 기획 공연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개그쇼-개그쟁이\'는 KBS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들의 개그를 직접 보며 남녀노소 누구나 웃고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관객과 함께 코너를 만들어가는 무대를 마련해 건강한 웃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는 안어벙으로 유명한 개그맨 안상태씨와 탄탄한 코믹연기가 일품인 송영길, 정승환, 박휘순, 김태원, 이성동, 김영희, 김회경, 김자미씨 등이 출연한다.


특히 B-Boy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수준높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향유는 물론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헸다.


관람 대상은 만 8세 이상이며, 관람료는 R석(1층) 1만원, S석(2층) 5000원으로 지정 좌석제를 시행한다.


20인 이상의 단체 예매의 경우 30%가 할인되고 단체 100인 이상이거나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의 경우에는 50% 할인 적용받는다.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또는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선정에 따라 공연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열린다. /목포=김근호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화 인기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