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광주시배드민턴협회, 교통사고피해 배드민턴부에 후원금 전달
  • 호남매일
  • 등록 2023-07-10 00:00:00
기사수정
  • 모 초등학교 배드민턴 위해 광주시교육청에 1442만원 모금


광주시교육청이 지난 7일 교육감실에서 ‘광주시배드민턴협회’로부터 안타까운 사고를 당한 학생 선수들을 위한 후원 성금 1442만5700원을 전달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배드민턴 협회의 후원 릴레이는 각 구 배드민턴협회와 동호인, 지도자들의 협조로 이뤄졌다. 지난 5월 광산구청장기 대회부터 6월 광주시장배 여성부대회까지 각 대회장에 모금함을 설치해 후원 운동을 전개했다고 한다.


광주 모 초등학교 배드민턴 학생선수들은 지난 4월 경기 후 숙소로 이동 중 상대 차량의 과실로 교통사고를 당했다. 경상북도 청송군에서 개최된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에 참가 중이었다.


광주시배드민턴협회 홍성길 회장은 “안타까운 사고로 인해 부상을 당한 학생선수와 지도자를 위로하고 격려하고자 성금 후원 릴레이를 펼쳤다”고 말했다.


한편 시교육청도 해당 학생선수들이 부상을 딛고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심리치료와 보충수업을 제공했다. 또 광주시체육회 스포츠과학연구원에 협조를 구해 훈련 복귀를 위한 재활치료도 병행 지원 중이다.


이정선 교육감은 “성금 모금을 해주신 홍성길 회장을 비롯한 광주 배드민턴인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 이러한 관심과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성금을 학교에 전달하고, 앞으로도 안전한 학교운동부 운영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조선주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