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곡성 삼기초 '영어 그림책 출간'…수업 활용
  • 호남매일
  • 등록 2023-10-13 00:00:00
기사수정


전남도교육청은 곡성 삼기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이 영어 그림책 \'쿠쿠스 쿠킹 스토리\'(Cooku’s Cooking Story)를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책은 가장 소중한 사람을 위해 요리를 준비하는 쿠쿠의 모습을 비롯해 이상한 나라의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아 떠나는 눈사람의 이야기(Where Is The Wonderland Ice Cream Shop?), 중요한 순간에 물건들이 사라져서 곤란을 겪는 주인공의 이야기(\'It’s Gone), 탐정과 주인공이 잃어버린 자전거(Who Took The Bike) 등이 담겼다.


또 지도에 참여한 여현선 교사가 요일과 일과에 대한 표현을 수록한 \'세븐 데이스 심바(Seven Days of Simmba)도 출간됐다.


그림책 만들기에 참여한 삼기초 5학년 학생들은 ‘ 책을 쓸 때는 정말 힘들었지만 출간된 책을 보니 마음이 뿌듯했다.’ ‘ 2편을 만들어보고 싶다’ \' 친구와 함께 책을 써 쉽게 끝낼 수 있었으며 친구와 함께해서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그림책 작업을 함께 한 여현선 담당교사는 “이번 그림책 만들기 활동은 우리 아이들에게 영어 사용의 즐거움과 자신감마저 불어 넣어 주는 시간이었으며, 협력하는 모습에서 마음이 참 따뜻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출간된 영어 그림책은 앞으로 영어 수업에 다양한 상황에 맞게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곡성=황상연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