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순천신협 ‘따뜻한 겨울나기’ 왕조1동에 이불 전달
  • 호남매일
  • 등록 2023-11-08 00:00:00
기사수정
  • 온세상 나눔캠페인 통해 지역사회 다양한 나눔활동


순천신협은 왕조1동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이불 25채(200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신협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 사회공헌재단의 ‘온세상 나눔 캠페인’사업 일환으로, 지난 3일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전달했다. 관내 독거노인 가구와 복지사각지대 등 취약계층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전달될 예정이다.


윤정구 이사장은 “계절이 바뀌면서 홀로 거주하는 지역주민에게 두툼한 이불로 긴 겨울을 따스하게 보내도록 도움을 줘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정학규 왕조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준 순천신협에 감사하다”며 “추운 겨울을 준비하는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신협은 ‘행복한 집 프로젝트 사업’을 추진해 한부모 세대에 도배, 장판을 시공해 쾌적한 보금자리를 지원했으며,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지역 어르신 나들이 행사를 후원했다.


또한, 지난해‘LED 전등 교체사업’과 거동이 불편한 취약가구의 어르신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의 성인용 보행기를 지원하는 등 2016년부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봉사와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순천=조순익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