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광주동부교육지원청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 호남매일
  • 등록 2023-12-11 00:00:00
기사수정
  • 지자체·유관기관 등 지역사회와 학교폭력 예방 문화 확산 나서

광주동부교육지원청이 지난 6일 지역사회 학교폭력 지자체 및 유관기관과 같이 살리시오 중·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주시교육청 제공


광주동부교육지원청이 지난 6일 지역사회 학교폭력 지자체 및 유관기관과 같이 살리시오 중·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난 8일 동부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동부교육지원청, 북부경찰서, 북구청, (사)패트롤맘 광주지부 및 살레시오 고등학교 학생회가 함께 참여했다.


학생들의 하교 시간에 맞춰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각 기관별 학교폭력예방 홍보 물품(비타민, 핫팩 등) 배부와 함께 학교폭력, 사이버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한 홍보 활동이 이뤄졌다. 이와 더불어 학교길 교통안전 캠페인도 같이 진행됐다.


<@1>


살레시오고등학교 박지영 교장은 “지역사회 여러 기관이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같이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캠페인 활동으로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공동체 문화조성에 도움이 될 것 같다. 앞으로 학생들이 친구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학교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동부교육지원청 정성숙 교육장은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부교육지원청은 2024년에도 광주 동부 관내 초, 중,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학교로 찾아가는 학교폭력 예방교육’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및 순찰’을 실시해 학교 주변 취약지역 학교폭력 예방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선주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