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광주이스포츠교육원, 프로게이머 양성 '시동'
  • 호남매일
  • 등록 2022-01-04 00:00:00
기사수정
  •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 오는 10일부터 3주간···수료증 수여도

광주시와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호남대학교는 24일 서구 쌍촌동에 ‘광주이스포츠교육원’을 개관했다. 2021.12.24 (사진=광주시 제공)


광주이스포츠교육원이 새해를 맞아 본격적인 프로 게이머 양성 과정을 운영한다.



광주이스포츠교육원은 3일 "프로 게이머 지망 청소년들을 위한 준비반 등 게이머 양성 과정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광주이스포츠교육원은 '리그 오브 레전드와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과정'을 마련하고 이날부터 7일까지 교육생들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집된 교육생들은 10일부터 28일까지 기초반·실전반·집중 훈련반·프로준비반으로 나뉘어 교육을 받는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일대일 맞춤 훈련과 현장 교육, 팀 훈련과 훈련 결과 분석 등이 실시된다. 교육 과정에 80% 이상 출석한 교육생에게는 수료증도 수여된다.



광주이스포츠교육원은 청소년들의 개인교육에 중점을 두고 집중 훈련과 전문코치의 경기 운영, 피드백을 통해 개별 역량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광주이스포츠교육원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광주시가 함께 진행한 ‘아시아 이스포츠교육 플랫폼 지원사업’ 결과 지난해 12월24일 개원했다.



/김용범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