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갑수 광주체육회장 당선인 "변화·혁신 통해 체육회 재도약"
  • 호남매일
  • 등록 2022-12-16 00:00:00
기사수정



광주체육을 이끌어 갈 수장에 당선된 전갑수 당선인은 15일 \"소통과 화합으로 광주체육이 전국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갑수 당선인은 이날 당선 소감문을 통해 \"광주체육회를 이끌 기회를 준 체육인과 시민들께 고개숙여 감사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전 당선인은 \"선거과정에서 체육인들로부터 많은 이야기를 들었다\"며 \"보수가 적어 다른 직장을 알아봐야 할 것 같다는 호소부터 운동선수로 성공해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다는 학생 선수들의 바람이 있었다\"고 전했다.


또 \"학생수가 감소하면서 운동부 육성이 갈수록 어렵다는 학교장의 고충과 마음 놓고 운동할 공간이 적다는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건의도 있었다\"며 \"이 모든 것은 전갑수에게 내리는 준엄한 명령으로 받아들여 변화와 혁신으로 광주체육을 반드시 재도약 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체육인에게는 자부심, 시민에게는 건강과 행복,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는 광주체육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낙선한 박찬모 후보께도 심심한 위로를 전하며 박 후보의 공약과 정책을 잘 살펴 체육 행정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전갑수 당선인은 365명이 참여한 이번 선거 투표에서 231표(63.29%)를 얻어 133표(35.62%)를 획득한 박찬모 후보를 물리쳤다.


/조일상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