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클린스만호 월드컵 2차예선 싱가포르전 티켓, 6일부터 판매
  • 호남매일
  • 등록 2023-11-03 00:00:00
기사수정
  • 오는 16일 오후 8시 서울WC서 경기

싱가포르전 KFA 이미지. /대한축구협회 제공



대한축구협회가 오는 6일부터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싱가포르와의 A매치 경기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는 1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티켓은 대한축구협회 티켓 및 MD 판매 플랫폼인 PLAYKFA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일부 수량은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도 판매된다.


온라인 판매로 매진이 되지 않을 경우 잔여 좌석에 한해 경기 당일 오후 2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현장판매가 진행된다. 휠체어석 역시 현장에서만 판매한다.


PLAYKFA VIP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는 6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Red\' 회원은 7시, \'Black\' 회원은 오후 8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선예매는 1인당 2매씩이며 이후 일반 예매에서 추가로 2매를 더 살 수 있다. 회원등급은 PLAYKFA 사이트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등급과 상관없이 진행되는 일반 예매는 7일 오후 7시에 시작된다.


경기가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열리는 날 치러지는 것을 감안해 수험생 2000여 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무료티켓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능 수험생은 사전에 PlayKFA 홈페이지에서 수험생 쿠폰을 다운로드 한 뒤 일반 예매 시 \'수험생 할인석\'을 선택해 결제하면 SG석과 SH석 티켓을 받을 수 있다. 경기 당일 북측 매표소에서 수험표 및 신분증 확인 후 종이티켓을 발권하면 된다. 티켓 가격은 무료이지만 예매 수수료는 내야 한다.


스카이박스 및 스카이펍 예매는 7일 오후 7시부터 10일 정오까지 진행된다. 스카이박스는 24인실과 12인실로 구분되며 서측, 동측, 남측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스카이펍은 생맥주와 안주가 제공되며 미성년자는 입장할 수 없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