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2023 영암F1 전국튜닝카페스티벌'…오는 19일
  • 호남매일
  • 등록 2023-11-16 00:00:00
기사수정
  • 배기음 콘테스트·드리프트 동승 체험 등 이벤트도

\'2023 영암 모터피아 전국 베스트 튜닝카 페스티벌\' /영암군 제공


영암군은 오는 19일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2023 영암 모터피아 전국 베스트 튜닝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모터와 레저스포츠가 접목된 새로운 형태의 대회로, 자동차 튜닝문화의 홍보 및 확산, 젊음의 도시, 스피드의 고장 영암군을 알리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국에서 모인 150여 대의 튜닝카들이 \'CUSTOM CAR CLASS\', ‘VIP SEDAN CLASS’ 등 6개의 클래스에 참여해 베스트 튜닝카로 각축을 벌인다.


이 외에도 배기음 콘테스트, 경품 이벤트, 페스티벌 참여자 드리프트 동승 체험 주행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영암군 관계자는 \"전국 베스트 튜닝카 페스티벌은 자동차를 좋아하는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등 누구나 함께 즐기기 좋은 축제\"라면서 \"방문객들이 맛있는 영암의 음식점과 농특산물도 많이 소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는 전국 베스트 튜닝카 페스티벌 외에도 오는 25~26일 \'영암 F1 전국 듀애슬론대회\', \'전국 대학생 포뮬러 자작 자동차 대회\' 등이 개최될 예정이다.


/영암=김형두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