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FC무안 축구스포츠클럽, 전국유소년대회 준우승
  • 호남매일
  • 등록 2024-05-16 00:00:00
기사수정
  • 정읍 단풍미인컵 준우승…다음 목표는 우승


사단법인 한국유소년 축구연맹에서 주관하고 전북와 정읍시가 후원해 5월 4, 5, 6∼11, 12, 13 1차 2차로 나눠 6일간 개최된 정읍 단풍미인컵 전국유소년 축구대회에 참가한 사단법인 FC무안 축구스포츠클럽 BSP u12 유소년 축구단이 저학년부와 고학년부에서 각각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치러진 정읍 단풍미인컵 유소년 축구대회에는 전국 각지의 30여개 팀이 출전하여 토너먼트 방식과 승자승 페어플레이 순으로 순위 방식이 치러진 경기이며 승리와 패배보다는 한국축구의 미래인 유소년들의 열띤 향연장이 펼쳐진 대회라고 알려졌다.


금번 치러진 정읍 단풍미인컵에 참가해 준우승이라는 값진 열매를 수확한 FC무안 축구스포츠클럽 BSP u12 유소년 축구단을 이끌고 있는 김태훈,김경용 감독은 ”우승을 놓쳐서 아쉬운건 사실이지만 열심히 뛰어 준우승 이라는 대단한 성과를 이뤄낸 우리 선수들이 너무나 자랑스럽고 이렇게 대회에 출전하고 좋은 결과를 낼수있게 도와주신 무안군청과 전남교육청 등 많은 분들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FC무안 축구스포츠클럽 “BSP u12 권태성(남악초4) 선수는 ”감독님과 코치님은 준우승도 너무나 잘한거라고 하셨지만, 우승을 못한건 너무나 아쉬워서 다음번 대회때는 꼭 우승컵을 들어올려 보이겠다는 당찬포부“를 밝혔다.


/김 호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