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남드래곤즈 ‘기부챌린지’ 4호 기업 ㈜크레이 동참
  • 호남매일
  • 등록 2024-07-09 00:00:00
기사수정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기부를 통한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희망슛! 나눔골! 기부챌린지’에 ㈜크레이가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크레이는 전남드래곤즈가 이번 시즌 남은 홈경기에서 득점 1골당 10만원 상당의 백미를 적립해 연말에 기부할 예정이다.


㈜크레이 김영묵 대표는 “축구는 사람들에게 기쁨과 활력을 주는 스포츠로 전남드래곤즈가 득점할 때마다 기부가 이루어진다면, 기쁨은 배가 될 것\"이라며 “기부챌린지를 통해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축구를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남 김규홍 대표는 “전남드래곤즈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지역민들과 함께하고자 한다. 멋진 골로 승리의 기쁨을 ㈜크레이와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전남이 진행 중인 ‘희망슛! 나눔골! 기부챌린지’는 앞으로 남은 전남의 홈경기에서 득점할 경우 1골당 1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적립하여 연말에 기부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기업과 지역사회가 축구를 통해 상호 협력하고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함이다. 전남은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기업과 함께 기부챌린지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전남은 지난 7일 안산 원정경기에서 하남의 멀티골로 2-1로 승리하며 최근 10경기에서 6승 4무 성적으로 무패기록을 이어가며 선두 안양과의 승점을 2점차로 좁혔다. 오는 13일 오후 7시 충남아산을 광양 홈으로 불려들어 22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전남이 연승으로 무패기록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광양=조순익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