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남드래곤즈, LF스퀘어 광양점 기부챌린지 동참
  • 호남매일
  • 등록 2024-07-10 00:00:00
기사수정
  • 오는 13일 충남아산과 광양 홈경기…재순천광양향우회의날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는 ‘희망슛! 나눔골! 기부챌린지’에 LF스퀘어 광양점이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


전남과 LF스퀘어 광양점은 협약식을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기부활동에 협약했다. LF스퀘어 광양점은 전남의 홈경기에서 1득점당 10만원 상당의 생활 필수품을 적립해 연말에 기부할 예정이다.


LF스퀘어 광양점 강선구 본부장은 “전남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전남 김규홍 대표는 “LF스퀘어 광양점과 함께하는 기부챌린지를 통해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선사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남드래곤즈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남과 LF스퀘어 광양점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양 기관은 지역사회의 많은 이들에게 온정을 나누는 의미 있는 활동이 더욱 확산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전남은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K리그2 2024 22라운드 충남아산과 홈경기를 재순천광양향우회의 날로 갖는다.


또한, 20일 토요일 오후 7시에는 부산아이파크와 23라운드, 28일 일요일 오후 7시에는 서울E랜드와 24라운드 연이은 홈경기로 무패.연승을 이어가며 안양을 제치고 선두로 올라서거나 승점차를 좁힐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광양=조순익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