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광양시새마을금고, 태인동 도촌마을에 탁자·의자 전달
  • 호남매일
  • 등록 2023-03-20 00:00:00
기사수정


광양시 태인동은 광양시새마을금고가 관내 도촌마을회관에 300만원 상당의 탁자·의자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도촌마을회관 탁자는 낡고 좌식으로 돼있어 마을 어르신들이 앉고 일어설 때 불편함이 크다는 의견에 따라 입식 탁자 9개와 의자 50개를 지원했다. 특히 마을회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의견과 노인들의 신체 여건 등을 고려해 4인용 입식 테이블과 고정형 의자를 이용자 수에 맞춰 보급하는 등 꼼꼼함을 기했다.


김재숙 이사장은 “항상 고향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해왔는데 이렇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반가운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되는 새마을금고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희수 태인동장은 “날이 따뜻해지면서 마을회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점점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해 기탁에 참여해 준 광양시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애정 어린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광양시새마을금고는 그동안 코로나19 대응 격려 물품 지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성금 5백만원 기탁, 광양시민 장학·보육사업 지원을 위한 장학금 기탁 5천만원 등 다양한 사회적 취약계층을 지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양=조순익 기자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치 인기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